누구나 간편하게 창업이 가능하고 운영적인 측면에서 관리하기 편해서 창업을 추천하시는
행복한 장영태 점주님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문경새재점 성공스토리
점주 입장에서 믿고 의지 할 수 있는 튼튼한 회사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픈전 준비사항 부터 온라인 마케팅 방법안내, 오픈후 사후관리까지 본사와 직원분들이 많은 도움을 주고,
상황에 대한 피드백을 주는 등 백년갈비 비전에 대한 확신이 들었었고 지금도 그 믿음은 변함없습니다.
업종변경 전 이 자리에서 장사를 했었기에 기존 단골고객이 외면할까봐 많은 걱정을 했었습니다.
백년갈비로 변경을 하고 나서 오픈초기 맛에 대에 알리고
네이버플레이스 등록, 인스타그램홍보, 블로그마케팅, 카페등을 통해 기존 단골 고객유지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현재는 지속적인 매출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의 특성상 지인분들이 단골이 되고 그 단골들이 새로운 단골을 만들어주는 그런 상권입니다.
한번 맛보면 단골이 될 수밖에 없는? 그런 상권이죠(웃음).
다소 외진 동네이지만 문경 시내까지 소문이 나서 지금은 문경에서 갈비로는 제가 꽉 잡고 있습니다.
외식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백년갈비를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죠.
제가 준비한 음식을 고객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재주문이 이루어지는 모습을 보며 항상 뿌듯함을 느낍니다.
어려울 수도 있는 사항은 본사의 여러 지원과 조언을 통해 늘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더욱 성장해 나가는 것 같습니다.
욕심있고 원칙에 충실한 분들이면 언제든지 성공할 수 있는 백년갈비입니다.
높은 품질의 메뉴와 최소한의 비용으로 효과 좋은 홍보방향을 제시해주는 백년갈비는 앞으로 더욱 성장해 갈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있게 추천드릴수 있습니다.